Home 새교회 네트워크 성공회 파주 우물교회를 소개합니다.

성공회 파주 우물교회를 소개합니다.

1593
0
공유

성공회 파주 우물교회(well church)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네 우물의 물을 마셔라. 네 샘에서 솟는 물을 마셔라(잠언5:15)”

성공회 파주 우물교회는 선교지향형교회(Mission Shaped Church)로,
오래전부터 전해 내려 오는 그리스도교 전통과 ‘지금 여기’ 모여 있는 개개인의 ‘창조적으로 참여하는’ 해석을 접목하여 갈라지고 목마른 이 시대에 ‘영적 우물’의 역할을 하려 합니다.

성공회 파주 우물교회는
심판과 자기혐오에서 벗어나 사랑받는 존재로 거듭나, 세상, 이웃, 자연과 이전과는 완전히 다른 관계로 맺어진 삶을 살아가길 희망합니다. 우리는 이를 ‘그리스도인’이라고 부릅니다. 이러한 그리스도인의 공동체를 ‘교회’라고 부릅니다.

성공회 파주 우물교회는
모든 사람안에 하느님의 형상이 씨앗으로 존재하고 있다고 믿으며 이 씨앗이 자신 안에서 세상안에서 온전히 발현되는 것을 ‘선교’라 부릅니다. 파주 우물교회의 구성원은 세상속에서 ‘선교사’의 삶을 살아감으로써 하느님의 사랑을 드러내려 합니다.

성공회 파주 우물교회는
세상속에서 약한 자들, 병든 이들, 억눌린 이들, 고통받는 피조물과 연대하며, 그들의 아픔을 나누고 동참하는 ‘치유’를 계속해 나갑니다.

성공회 파주 우물교회는
강제와 의무, 습관적인 신앙생활에서 나아가 참다운 자유와 진리에 대한 사랑으로 하느님과 교제하며 하느님의 자녀된 삶, 예수님의 제자된 삶을 기쁘게 감내하며 살아갑니다.

성공회 파주 우물교회는
이웃에게 우리를 온전히 개방하며, 이웃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교회의 표현들을 함께 고민해 나갑니다. 이는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세상으로 오신 예수님의 ‘성육신’의 정신이기도 합니다.

성공회 파주 우물교회는 앞으로 매 주 수요일 공동저녁식사와 기도모임, 영적 독서 읽기, 특강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금요일 아침에는 회개와 갱신을 위한 새벽예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역에서 소외된 이주노동자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앞으로 참여하는 분들의 의견과 특성을 고려한 지역사회 프로그램을 해 나갈 것입니다.


파주 우물교회는 세상의 많은 교회 가운데 ‘또 하나의 교회’가 아닌, ‘교회의 참모습’을 닮고 실천해 나가려는 동반자들이 만드는 ‘진정한 교회’가 되어 가려합니다.

교회 : 성공회 파주 우물교회(Well Church)
주소 : 파주시 금촌동 768-5번지
담당사제 : 이종민(바우로) 사제 (연락처 010-4755-9143)
전자우편 : anthony93@hanmail.net

<지도 안내>

지도 크게 보기
2013.7.22 | 지도 크게 보기 ©  NHN Corp.